태국 마사지 이용 방법! 모르고 가는 것보다 알고 가면 더 유익합니다!

태국 마사지 이용 방법! 모르고 가는 것보다 알고 가면 더 유익합니다!

태국 마사지 이용 방법! 모르고 가는 것보다 알고 가면 더 유익합니다!

Blog Article


마사지 내용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바에 맞추어 조정 가능하며 마사지샵과 스파마다 독특한 버전의 정통 마사지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요새 부부나 모녀가 함께 와 태국마사지를 받는 분들도 많고요. 세계3대 마사지인 태국마사지는 국내에서는 직장인들의 왕래가 잦은 서울 도심을 중심으로 호텔급의 고급스런 태국마사지샵이 성행하며 인기를 모아왔다.


타이마사지 기본과정 수료 후 왓포마사지학교 자격증을 발급받게 된다. 왓포 타이 전통의료학교는 태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태국전통마사지 교육기관으로서 태국인은 물론 세계 각국에서 모인 사람들이 이곳에서 교육을 받는다. 전통마사지는 라마3세의 명에 의해 왓포 사원내 주춧돌에 새겨진 마사지자료와 요가형태를 토대로 전문강사가 순수예술과 태국마사지의 덕목과 함께 가르치게 된다.


태국 바트에 곱하기 35정도 하시면 한국돈 원이 얼추 맞습니다. 100밧이면 곱하기 35해서 3500원 정도 됩니다. 평소에 생각한 개인적이지만 몇가지 깨알팁을 드릴까 합니다. 매일 매일 접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태국에 와서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지불하는 만큼 가능하다면 좋은 서비스를 저렴한 비용으로 받으면 좋을테니 말이죠. 이 후에 라마 3세 때 소실된 마사지와 의술 정보등을 돌판(벽화)에 다시 기록을 하여 지금까지 타이마사지가 계승 발전될 수 있었다고 한다. 당연히 호텔에 있는 스파일수록 시설이 좋고 서비스도 좋습니다.


하지만 경기도 내 곳곳에 태국인 불법 마사지사들이 영업 현장에 나와 불법 성매매까지 권유한 정황을 목격했다. 마사지 시작 약 30분이 지나자 은밀한 손길이 시작됐다. “아저씨 서비스 서비스, 추가 3만원이라고 했다” 이어 그는 손짓을 하며 성관계까지 할 경우 7만원이라고 설명했다. 다음 날인 6일 오후 이천시의 한 상가건물 2층에 위치한 B마사지업소를 찾아가 봤다. 주인에게 물으니, 이들 태국 남성이 휴일을 맞아 마사지를 받으러 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근에는 우수한 태국 마사지 기술이 국내에 잇따라 도입되면서 현지 서비스를 그대로 체험할 수 있다. 태국 현지에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한 경험이 있는 전문 관리사들이 국내에 상주해 있어 이를 그대로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있기 때문이다. 태국은 매년 전 세계의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관광 대국이에요. 태국하면 떠오르는 무수히 많은 단어 중 가장 먼저 생각나는건 단연 마사지가 아닐까요? 태국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태국 마사지를 가장 인기 있는 액티비티 중 하나로 선택한답니다. 관광업이 주를 이루고 있는 태국에서 마사지 또한 실제로 많은 태국 국민들의 일자리로 자리 잡고 있어요.


태국인들은 이름을 과일,꽃,새등 일상 생활에서 흔히 보이는 생물 이름을 사용합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Asia Herb Association이라는 마사지샵인데 주로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곳입니다. 제가 여기 처음 방문했을 때는 2012년도였는데 이때 "One day spa & massage"라는 6시간짜리 시술을 받고 너무나도 만족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밖에서 보이는 마사지샵내 분위기는 다소 고급스럽고 깨끗하며 차분합니다. 대충 걸레로 고객발을 닦는 것은 사실상 위생에 문제가 있습니다. 어느 고객의 발을 닦았는지 모를 걸레를 나의 발을 닦는데 사용한다는 것은 사실상 청결을 중시해야할 스파,맛사지샵에서 해서는 안될 행위입니다. 태국마사지는 태국여행을 하는 주된 이유중 하나입니다. 거리의 일반 마사지샵은 1시간에 100~300밧, 브랜드가 있거나 고급스런 마사지샵은 1시간에 300~500밧, 호텔내 스파에서는 1 시간에 500~1500밧정도의 비용을 받습니다.


태국 마사지가 좋을까 하여 검색해본 결과는 놀라웠다. 성매매 후기나 강간과 다름없는 무용담이 줄을 이었다. 남자 손님을 자극해 ‘쌈만원’이라며 손으로 유사성행위를 하는 성매매를 제안하거나, 강간이나 추행을 당해도 아무런 저항도 못 하거나. 이 글들을 보고 태국 마사지 업소를 취재해야겠다고 마음먹었다.


더 오쿠라 스파는 항상 새롭고 특별한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특별한 경험의 정점은 오쿠라 타케 릴리프(Okura Take Relief) 대나무 마사지다. 욕조에 몸을 담그고 편안하게 앉은 채 따뜻한 대나무 막대기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 샵은 BTS 라차테위(Ratchathewi)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다.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느긋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개인 마사지실도 구비되어 있다. 그리고 특히 어느 부분이든 불편한 곳이 있으신 부분들은 그 부분이 아프다 잘 해달라고 하시면 그곳을 집중적으로 시간 안배를 더 해서 해 주죠.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높은 저렴하고 가성비 높은 마사지샵을 소개한다. 다음 사유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태국 전통 마사지 마이너 갤러리가 접근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접근 제한되지 않기 위해서는 운영 원칙에 따라 마이너 갤러리를 관리해야 합니다. 아이테크 측은 “‘몸이 천냥이면 눈은 구백냥’이라고 할 정도로 눈은 인체에서 가장 중요한 기관 중 하나이다.


그래도 태국에서 소위 가성비 높은 서비스를 자주 받고 싶다고 하신다면,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좋은 마사지를 잘 받을 수 있는 방법중의 하나는 '인사'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의 공손한 인사법이 목례 즉 고개를 숙여서 인사하는 것입니다. 태국문화에서는 두손을 합장하듯 모으고 약각 고개를 숙이는 것입니다.

https://www.opkorea.biz https://www.opkorea.biz 오피코리아 오피 코리아

Report this page